쿼럼바이오는 탄탄한 매출을 기반으로 슈퍼항생제, 치매치료제의 신약개발을 하는 바이오기업니다. 당사 쿼럼바이오 주식회사는 벤처인증기업으로써 이번에 투자하시면 투자금에 대한 소득공제가 가능합니다.

>> 크라우드펀딩 투자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한국의 조그만 바이오벤처기업이 과연 치매치료제를 개발할 수 있을까요?

코로나19 백신을 개발한 모더나도 조그만 바이오벤처였습니다. 10년동안 상용화제품이 하나도 없었지만 이번 코로나19 백신으로 한번에 글로벌제약사로 발돋움했습니다.

쿼럼바이오의 기술은 성공확률이 아주 높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왜냐하면 쿼럼센싱 억제제 기술은 확장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신약에서는 치매치료제 뿐만 아니라 슈퍼항생제, 대장암치료제로도 개발이 가능하고, 이미 상용화된 기술은 구강제품뿐만 아니라 장건강, 피부건강제품까지 확장하였습니다.

2022년 상반기 완료될 비임상시험 물질은 한번의 비임상 데이터로 치매치료제와 슈퍼항생제(패혈증치료제)로 임상시험 승인이 가능하여 신약의 개발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투자핵심노트

최근 성과 요약
# 2021년 5월 신약 비임상 진입 (내년 상반기 종료 예정)
# NLRP3 인플라마좀 억제효능 입증(5월)으로 더욱 가능성과 가치가 높아진 치매치료제
# 슈퍼항생제, 특히 패혈증 원인균 억제 효능 추가 입증(7월): 패혈증 치료제로 임상 진행 가능
# 특례상장기준에 성큼 다가서는 매출성장(8월): 치약매출 성장, 닥터쿼럼 전동칫솔&치약 킥스타터1.5억 성공

치매치료제, 슈퍼항생제 비임상 진행
쿼럼바이오의 신약후보물질은 QAL333의 비임상시험을 진행중입니다. 2022년 상반기 종료 예정이고 종료 즉시 임상1상 승인을 신청할 예정입니다. (관련기사보기)
QAL333은 치매의 직접원인이 되는 NLRP3 인플라마좀을 효율적으로 억제하는 효능을 보였습니다. 또한 QAL333은 슈퍼박테리아와 대장암유발균을 효율적으로 억제하여 슈퍼항생제와 대장암치료제로도 확장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뛰어난 확장성은 세균들의 공통적인 질병유발 길목이 되는 쿼럼센싱을 억제하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특례상장 기준에 성큼 다가서는 매출 성장
광촉매&광섬유 기술과 쿼럼센싱 억제제 기술을 융합시킨 닥터쿼럼 컬렉션(광섬유 LED 전동칫솔과 치약, 미백겔의 조합)이 킥스타터에서 1.5억 펀딩을 받고 본격적인 매출성장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현재 세계 각국 유통사들과 협상을 진행 중입니다. (킥스타터 페이지 보기 Click!)
또한 치약 제조공장은 공장을 풀가동할 정도로 확연하게 매출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술평가에 직접 참가한 평가위원들의 말에 따르면 코스닥 기술특례상장에서 기술통과 기준은 1) 라이센스아웃 2) 임상단계와 데이터 3)기술기반 매출이라는 기준을 제시받는다고 합니다. 이중 상용화되지 못한 기술보다는 최근에는 매출에 큰 비중을 두어서 기술을 기반으로 어느정도 매출이 나오면 기술성평가를 통과하기 쉽고 실제로 그러한 기업들이 많이 상장을 하였습니다.
쿼럼바이오는 올해 매출성장을 기반으로 하고 내년에 종료되는 비임상시험 결과를 바탕으로 2022년에 기술특례상장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만약 치매치료제 또는 슈퍼항생제의 임상1상 승인까지 받게 된다면 상장은 물론 높은 기업가치를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사업설명서 pdf 자료